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심해서 하는 100문 100답

by HosunDay 2022. 1. 26.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씁니다..

거의 1년이 다돼가는데.. 

그동안 블로그를 정말 잊고 살았구먼!!

 

수익을 내려고 운영하던 블로그였는데

저품질 먹고 나니까 수익이 그냥 확 나락이 가서

카페나 서치 하면서 방법을 찾아봤는데 잘 되지도 않고

 

그렇게 점점 포스팅 수도 줄어들면서

점점 블로그에 관심이 사라졌지 ㅋㅋ

 

근데 얼마 전에 알게 된 학교 동생이

블로그를 한다길래 내 블로그도 생각이 나더라고 ㅋㅋ

내 게시물 보면 쪽팔려서 한다고는 말은 안 했지 ㅋ

 

이 친구는 블로그를 일상 위주로 올리더라고

예전에 수익만 보면서 했던 내가 봤다면 이해 못 했겠지만

 

요즘에는 무언가를 남긴다는 게 

나중이 되면 다 추억에 남는 것 같아!

멍청하게 그걸 최근에 깨달았지 뭐야

 

그래서 앞으로 블로그도 좀 열심히 해보려고

볼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한참 후의 내가 이걸 다시 본다면

좋은 추억일 것 같다~~

 

그런 의미로 블로그 부활한다 선언

 

아까 말한 친구 포스팅에 100문 100답이 있길래

나도 좀 해보려고 ㅋㅋ

복귀 포스팅은 이걸로 간다 ㅋ

 

 

1. 내 이름 뜻

鎬는 서울 가서 출세하는 뜻이고

 善은 가호를 받아 성품이 고운 뜻



2. 생일

980308

​3. 키
  

173 정도일 거야 아마


4. 최근 관심사

 

무신사에서 아이쇼핑


​​​​​​​5. 집에서 심심할 때 하는 일

유튜브보거나 롤토체스하거나 친구랑 전화하기


​​​​​​​6.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알람을 끄고 핸드폰을 만지작 만지작

​​​​​​​7. 좋아하는 가수

호피폴라

​​​​​​​8. 좋아하는 배우

신세경

​​​​​​​9. 요즘 자주 듣는 노래

호피 폴라-너의 바다

​​​​​​​10. 인생 노래

방탄소년단-봄날


​​​​​​​11. 인생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12. 넷플릭스 추천

소소한 느낌의 로맨스물을 좋아한다면 그 해 우리는 추천!


​​​​​​​13. 좋아하는 음식

김치찌개

​​​​​​​14. 싫어하는 음식

삶은 양배추 같은 물렁한 식감 음식 잘 못 먹음


​​​​​​​15. 이상형

청순해 보이면서 피부 하얗고 긴 생머리 이런 느낌

그냥 딱 남자들 첫사랑 이미지

그리고 말 잘 통하고 예의 있고 착한 사람


​​​​​​​16. 나랑 친해지는 법

대화를 많이 하고 같이 좀 놀러 다니면 금방 친해지는 거 같아


​​​​​​​17. 요즘 가장 하고 싶은 것

경치 좋은 곳으로 놀러 가고 싶어


​​​​​​​18. 연하 vs 동갑 vs 연상

동갑이나 연상이 좋아

​​​​​​​19. 내 목표(꿈, 장래희망)

일단은 간호사로 일 좀 하다가 다른 거 할 수 있으면 그걸로

돈 좀 많이 벌면서 맘 편히 좀 사는 게 꿈

​​​​​​​20.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

침대에서 핸드폰 만지작만지작

​​​​​​​21. MBTI

infj였던 거 같아 선의의 뭐시기

​​​​​​​22. 습관, 버릇

안경 올리기 

​​​​​​​23. 취미

책 읽기, 게임

​​​​​​​24. 특기(잘하는 것)

뭐 특출 나게 잘하는 건 없는데 구기종목 같은 건 
나름 괜찮게 했어


​​​​​​​25. 좋아하는 계절

가을, 봄

​​​​​​​26. 낮, 밤 중 내가 가장 활발한 시간

밤 10시


​​​​​​​27. 즐겨보는 유튜버

요즘 스포티비에서 유엪씨랑 스타일리스트 깡 많이 봐!

​​​​​​​28. 좋아하는 색깔

연홍이랑 연청

​​​​​​​29. 좋아하는 과일

딸기, 오렌지

​​​​​​​30. 좋아하는 반찬

닥 고기

​​​​​​​31. 지금 카톡 프사

작년에 친구들하고 놀러 가서 바다에서 찍은 사진

​​​​​​​32. 내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과묵

​​​​​​​33. 가장 오래 연애한 기간

360

​​​​​​​34. 가장 짧게 연애한 기간​​​​​​​

이 주일인가 오래돼서 기억도 안나


35. 잠이 안 올 때 하는 것​​​​​​​

부자 되는 상상

36. 좋아하는 라면​​​​​​​

구리구리 너구리

 

37. 답장 평균 시간​​​​​​​

톡방 분위기나 사람에 따라 달라져서 

38. 아침식사 유무

안 먹어


​​​​​​​39. 낯가림 유무

낮을 많이 가리는 편


​​​​​​​40. 단 음식 호, 불호



​​​​​​​41. 매운 음식 호, 불호

불호

​​​​​​​42. 노래방 가면 항상 부르는 노래

그대만의 사치

​​​​​​​43.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

정괴물

​​​​​​​44. 민트 초코 호, 불호​​​​​​​

불호

45. 가장 좋아하는 배라 맛​​​​​​​

에일리언 맘

46. 전화 vs 문자​​​​​​​

전화!

47. 스트레스 해소법​​​​​​​

샌드백 존 나치기

48. 인생 좌우명

아름다운 인생을 살자


​​​​​​​49. 가장 많이 쓰는 카메라 어플

기본

​​​​​​​50. 최근 가장 웃겼던 말이나 짤

어떤 친구의 극대노와 타이거

​​​​​​​51.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비싼 것

장기

​​​​​​​52.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오래된 것​​​​​​​

지갑 11년째 쓰는 중

53.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예쁜 것​​​​​​​

최근에 산 옷 ㅋㅋ

54. 내가 가진 것 중 가장 쓸모없는 것​​​​​​​

대학교 학생증

55. 가장 아끼는 물건

마이폰(나름 비쌈)


​​​​​​​56. 넷플릭스(왓챠) 추천 프로그램

스파이더맨 

​​​​​​​57. 좋아하는 옷 브랜드

메종미네드

​​​​​​​58. 내 추억이 담긴 물건



​​​​​​​59. 내가 하는 SNS

인스타, 카톡

​​​​​​​60. 내 게임 닉네임

은비은별

​​​​​​​61. 내 게임 닉네임의 뜻​​​​​​​

혜지


62. 돈 생기면 가장 많이 쓰는 곳

먹어먹어먹어먹어 맨날 사 먹어


​​​​​​​63. 죽을 때 유언으로 남기고 싶은 말​​​​​​​

너무 슬퍼 말길 왔다가 가는 건 당연한 순례일 뿐

64. 내 묘비명

정호선 여기에 잠들다


​​​​​​​65. 내 친구가 죽으면 내가 가장 먼저 할 행동은?

좋은 곳에서 다시 생을 이어가길 바랄 것 같아

​​​​​​​66. 물냉 vs 비냉

둘 다 너무 맛있는데 어떻게 골라

​​​​​​​67. 내가 잘하는 음식

라면 원툴

​​​​​​​68. 가장 좋아하는 영화

어바웃 타임 

​​​​​​​69. 나의 별명

정 몬스터

​​​​​​​70. 싫어하는 색깔

너무 찐한 어두운 계열의 색

​​​​​​​71. 가족관계

엄마, 아빠, 나, 동생

​​​​​​​72. 나의 혈액형​​​​​​​

B

73. 내 발 사이즈

260

​​​​​​​74. 요즘 가장 갖고 싶은 물건

맘에 드는 옷들 다 사고 싶어

​​​​​​​75. 내가 결혼하고 싶은 나이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편

​​​​​​​76. 내가 좋아하는 꽃​​​​​​​

그냥 길가다가 눈에 띄는 꽃


77. 요즘 가장 심각한 고민은?

살 좀 빼라 이 돼지색꺄


​​​​​​​78. 내가 가장 아팠을 때

군대 훈련소에서 독감

​​​​​​​79.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는?

뒤질래?


​​​​​​​80. 가장 좋아하는 동물​​​​​​​

귀여운 뚱냥이

81.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

나름 좋지 않은 기억 ㅋㅋ

​​​​​​​8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무서웠던 기억

 

야생 곰 피해서 런하는 꿈 있었는데 그거 스릴 미쳤어

​​​​​​​83. 백만 원이 생기면 하고 싶은 것

통장에 고이 모셔둬 버리기


​​​​​​​84. 하루 식사 횟수

1~2

​​​​​​​85. 남들에 비해 잘하는 것은?​​​​​​​

운동신경

86. 남들에 비해 못하는 것은?

끈기

​​​​​​​87. 주량

1병

​​​​​​​88. 나의 tmi

강해져라 정괴물

​​​​​​​89.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신기한 기억

귀신 비슷한 존재 본 거

​​​​​​​90.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웃긴 기억

고 1 때 학교 끝나고 4명 중에 1명만 남겨진 순간들


​​​​​​​91. 나의 종교

무교

​​​​​​​92. 좋아하는 단어

기억

​​​​​​​93. 내가 자주 쓰는 말

비속어 좀 줄이자


​​​​​​​94. 내가 좋아하는 공간

뻥 뚫리고 아무도 없는 곳


​​​​​​​95. 여행 가면 가고 싶은 지역, 나라

북유럽


​​​​​​​96. 무인도에 가져갈 3가지

토치, 칼, 두꺼운 옷 

​​​​​​​97. 내가 갖고 싶은 초능력

텔포


​​​​​​​​​​​98. 죽어서 영혼이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

여러 사람들로 살아왔던 기억 되찾기

​​99. 바라는 인간상

예의, 겸손 

​​​​​100. 항상 갖고 다니는 소지품

마이폰 앤 카드 앤 버즈

 

댓글